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뱃속에(In Utero)

공포단편 번역

by 글문어말슴 2020. 1. 31. 15:50

본문

나는 생각하고, 그러므로 나는 있어요.

 

여긴 없어요. 공허뿐이에요. 축축한 웅덩이. 정적.

 

그리고 암흑.

 

또 나도요. 그 안에 처박힌.

 

암흑에서 길을 잃은, 암흑과 맺어진.

 

나는 듣고, 그러므로 당신은 노래해요.

 

하지만 당신은 거기에 있어요. 감옥, 이 세상의 너머에. 웅덩이. 붉고 축축한 것으로 가득한 내벽과 통로를 지나.

 

당신은 즐거워해요.

 

당신은 노래해요.

 

나는 당신을 들어요.

 

당신의 목소리는 사랑스러워요. 달콤해요. 암흑을 헤치는 노랫말들.

 

내게 가르쳐주어요.

 

암흑은 빛을 낳고

 

빛은

 

나는 느끼고, 그러므로 당신은 생각해요.

 

내가 안에 있다는 걸.

 

당신의 안에.

 

그런가요?

 

날 쓰다듬는 걸 느껴요. 차분하고 부드러워요. 사랑의 손길.

 

당신은 날 사랑해요.

 

날 원해요.

 

나는 발을 구르고, 그러므로 당신은 소리 질러요.

 

아뇨.

 

하지 않아요.

 

당신을 사랑하지 않아요.

 

당신을 원하지 않아요.

 

암흑이 사랑해요.

 

암흑이 원해요.

 

당신은 감옥이에요.

 

나는 증오하고, 그러므로 나는 생각해요.

 

, 내게 달라붙은.

 

, 당신에게 달라붙은.

 

기나긴 끈.

 

굵은 끈.

 

나는 끈을 감아요.

 

친친 감아요.

 

목둘레를 따라.

 

관련글 더보기